[부산] 영어쑥쑥

영어쑥쑥 인터뷰

1.영어 쑥쑥 학원을 소개합니다.

즐거운 원서 Reading 영어쑥쑥 어학원입니다. 원서라는 매개를 통해서 원서를 열심히 읽음으로서 영어가 자연스럽게 습득되게 하는 것이 목표. 처음 A, B, C도 모르는 아이들도 재미있게 영어책을 읽음으로 영어가 재미있게 받아들여지는 것이 교육 방법입니다. 어느 정도 학생들이 책을 읽게 되면, 책 자체의 즐거움을 주기 위해서 학생들이 좋아하는 책을 선정함으로 학생들이 책의 스토리를 따라가며 책 자체에 즐거움을 느끼게 유도하고 있습니다.

2.영어 쑥쑥의 온라인 관리 꿀팁!

처음 영어를 시작하는 학생에게는 Speaking보다는 Listening 중심으로 학습을 하게 합니다. Listening학습을 통해서 학생들이 어느 정도 알아들을 수 있게 되고, Reading이 되면 그 후에 Speaking학습을 시작하게 합니다.

그러면 학생들이 부담을 크게 갖지 않고, 따라 할 수 있습니다. Listening에서 마우스를 이용한 게임처럼 Unscremble 학습을 하게 합니다. 과도하게 과제가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어느 정도 학생들이 학습에 적응할 때쯤, 다음 단계 학습을 제시합니다.

Unscremble 이후엔 Dictation 학습도 추가하고, 다음 레벨로 스피킹 학습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래서 학생들이 다음 단계 학습을 하는 상급생들을 부러워해서 그 때 다음 단계가 되면 학습을 할 수 있다고 말해주며, 아이들의 향상성을 고취하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gall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