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윌링영어

1. 초등부에서 가장 중요 한 것?
초등부 영어학원에서는 다른 학년보다 더 세심하고 철저한 관리가 이루어 져야 하고 무엇보다 학부모에게는 눈에 보이는 실력 향상을, 학생들에게는 쉬지 않고 달릴 수 있는 동기부여 환경과 재미를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2.청취닷컴 장점
온라인 학습의 편리성과 다양한 컨텐츠 확보가 됩니다.

3. 우리 학원은 어떤 학원인가요?
윌링 영어학원은 학생-학원-학부모 세 가지 요소가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는 관리형 빡센 어학원입니다. 초등 1,2학년의 정확하고 속도감 있는 파닉스 과정을 시작으로 단어암기의 정확성과 속도감을 길러주고, 영어의 원리 훈련과 빡센 단어 암기 훈련을 통해 3,4학년에 영어 전 영역의 기본 베이스를 만들고 5,6학년에는 본격적인 문법 학습으로 중등과정에 대한 완벽한 대비를 합니다. 전 영역 무료 특강 및 보강을 다양하게 오픈하여 기본기가 부족한 학생이나 레벨 업을 원하는 상위권 학생들을 완벽히 끌어올립니다. 영어 말하기에 몰입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한 원어민 프리 토킹과 영어 토론인 디베이트 강좌를 통해 학생들의 아웃풋을 최상으로 이끌어냅니다. 또한 청취닷컴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영어적 환경을 만들어 주고 영어 역할극이나 발표 영상을 학부모에게 곧바로 전송하여 아이들의 수업 결과물을 곧바로 확인할 수 있게 합니다. 무엇보다 윌링 영어 학원의 가장 큰 성공 요인은 아이들 개개인 마다 목표를 설정해 주고 그것을 향하여 나아갈 수 있게 하고 동기부여를 해 준다는 점입니다.

4. 나만의 특별한 원생관리 비결이 있다면?
끊임없이 아이들과 학부모와 대화를 하는 것입니다. 대화를 통해 불만 사항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아이들에는 목표를 잃지 않도록 합니다. 무료특강을 열어 레벨 업을 하게 합니다. 학습을 하지 않는 학생도 계속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만들어주고 유도합니다.

5. 에듀 플레이어 수업 시 학원의 노하우가 있다면?
에듀 플레이어 한 가지 토픽 수업을 2개월로 잡고 주마다 정해진 분량을 외우고 지문 내용을 딕테이션, 최종적으로는 토픽에 해당하는 프리 라이팅을 유도하여 에세이를 완성하는 부분까지 연결시킵니다. 영어 지문에 대한 모국어 해석을 같은 종이에 넣어 아이들이 의미를 생각하며 지문을 외우게 하고 학생들이 직접 참여하여 역할극까지 유도해서 학생들의 뿌듯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에듀플레이어 학습시간은 아이들에게 재미를 주는 시간입니다. 영상으로 학습하고, 학습한 내용들을 발표하게 합니다. 아이들이 외운 부분들을 영어로 말하게 하고 그에 해당하는 영상들을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영상은 한달에 한번씩 학부모에게 들어가게 된다. 학습 결과는 3~4개월정도에 한번씩 공인시험을 치르게 한다.

6. LMS 관리에 선생님만의 노하우가 있다면?
매 학부모 상담시마다 LMS에 기록하여 모든 선생님들이 공유하도록 하고 있다 수업 전에 그날 ELSD학습 통계를 확인합니다. 학습통계를 확인한 후 하지 않은 학생들은 2시간이든 3시간이든 남아서 하고 가게 합니다. 1차적으로 학부모님들은 선생님들과 의사소통을 통해 온라인 학습을 물어봅니다. 그래서 선생님들이 ELSD 학습을 정확하게 알고 있게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선생님들이 즉각적인 상담을 하면 LMS 상담관리 창에 올려서 상담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7. 자율학기제에 따른 나만의 학원 운영 방안은?
1년 2회 중등 내신 시뮬레이션, 주니어 토플 등 다양한 특강을 준비하여 아이들이 자율학년, 자율 학기라도 긴장감을 늦추지 않고 영어학습에 매진하도록 한다.

8. 학습 목표 설정
막연한 목표설정은 달리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눈앞에 보이는 능력을 평가할 수 있는 목표를 설정하게 해준다. 공부를 잘하는 친한 친구들을 따라 잡을 수 있게끔 학습 시킵니다. 6개월마다 주니어 토플을 목표점수를 설정하고 그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플랜을 구두로 설명한다.

9. ELSD 학습 포인트 부여
월별로 ELSD 학습시상을 합니다. 한 달간 가장 많이 달성한 학생들을 1~5등으로 시상합니다. 시상 시에는 포인트 우수자에게 상품과 상장을 지급하고 사진을 찍어서, 학부모님들과 소통하는 밴드에 올려줍니다. 아이들 스스로도 포인트 경쟁을 한다 .